"얼마나 비참한지 " 백종원'소유진', 또 불거진 이혼설에 '소개팅녀' 폭로했다 < 이슈 < 연예 < 기사본문 살구뉴스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물론 정리할 것은 카카오톡 뿐만이 아니라는 의견도 있다. 이름과 전화번호만 알아도 신상을 털 수 있는 시대다. 23세 박모 양은 “내가 신상을 잘 캐는지라 되려 상대가 내 신상을 털까 봐 두렵다”며 모바일 메신져 뿐 아니라 SNS 기록까지 정리한다고 말했다. 특히 ‘외롭다’, ‘잘 지내니’ 등 옛 사랑을 그리워하는 상태 메시지, 좀 독특하다 싶은 프로필 사진은 빨리 바꿔 두자.


이런 상태에서 술을 많이 마셔 밥 생각이 없다는 말은 상대와 밥 먹을 시간도 아깝다는 말로 들린다. 긴장을 풀고자 간단하게 맥주 한잔하자고 하면 술 없으면 못 사는 사람이라는 의심을 부른다. 다 차려진 밥상인 소개팅은 솔로 탈출의 쉬운 기회다. 심지어 주선자가 자체 검증해 ‘괜찮은 사람 확인 마크’도 붙여줬다. 소개팅으로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을 만나기도 어렵지만,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의 마음을 짧은 시간 안에 사로잡아야 하기 때문이다. 먼저 '소개팅이 잡히면 무엇을 가장 비중 있게 준비합니까?


노컷연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노컷스포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사실 임용 전에 s사 합격했는데, 그때 주변에서 소개 얘기가 나오다가...제가 s로 안간다고 하니 또 소개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때 제안들어온건 9급 공무원, 간호사정도 였어요. 글램은 MBTI 성격유형 매칭과 같은 성격 공통점을 중심으로 소개팅을 연결해주는 어플입니다.


본인인증 절차가 부실할 경우 범죄자가 의도적으로 사용자에게 접근하기 용이하기 때문이다. 소개팅 어플로 인한 피해 사례 역시 끊이질 않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15년 소개팅 어플을 이용한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그 중 50%이상 응답자가 앱으로 인한 피해 경험을 호소했다. 피해 사례는 주로 ‘원치 않는 계속적인 연락’, ‘음란한 대화 및 성적 접촉유도,’ ‘개인정보 유출’ 등이었다.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단기간에 성장한 ‘소개팅 어플’ 소셜 데이팅 앱 시장에서 개인 보호 규제가 미비해 피해 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일부 앱의 경우 개인 인증절차가 부실한 탓에 익명성을 빌린 타인 사칭, 금품 요구 등의 범죄가 쉽게 발생하고 있지만 이에 대한 법적 처벌은 아직 미미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직장인 김모씨(25‧여)는 소개팅 어플에서 한 남성을 만났다. 며칠 동안 채팅을 주고받자 믿음이 생겨 직접 만나보기도 했다. 어느 날 그는 김씨에게 ‘지갑을 잃어버렸으니 급전을 빌려 달라’고 부탁했다.


술을 즐기지 않는 사람이라면 알아서 거절할 테니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된다. 술 마시자고 말하는 여자의 의도는 두 가지로 추릴 수 있다. 하지만 두 가지 모두 긍정적인 의사를 바탕으로 한다. 우리 주변 프로 소개팅러에 따르면 남자가 후식까지 사는 경우, 99%의 확률로 애프터 신청을 받을 수 있다. 약간 부담감은 느낄 순 있지만 싫어하진 않는다. 다만 후식을 먹지 않거나 식사를 거르고 카페만 가는 행동은 애프터 확률을 급격히 감소시킨다.


두 그룹에게 손에 든 물건을 바꾸게 한 뒤 실험했을 때에도 같은 결과가 나왔다. 연구 저자 남웨일즈대 란스 워크맨 교수는 "이 현상은 원만한 대인관계를 책임지는 뇌 부위가 물리적인 따뜻함을 느끼는 뇌 부위와 연관돼 진화했음을 보여주는 증거"라고 말했다. 가장 적절한 소개팅 요일로 응답자의 과반(남 fifty six.7%, 여 48.0%)이 ‘토요일’을 꼽았다. ‘금요일(남 26.0%, 여 37.3%)’이 뒤를 이었다. 많은 미혼남녀들이 소개팅 약속을 잡을 때 다음날 쉴 수 있는지를 고려해 일정을 정했다. 결혼정보회사 비에나래와 온리유는 15∼20일 미혼 남녀 492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남성의 31.7%는 ‘연봉과 학벌 등 이것저것 캐물을 때’ 상대에 대한 이미지가 가장 나빠진다고 응답했다고 21일 밝혔다.


앱 스토어에서 상위 랭크된 10개 소개팅 어플 중 4개의 어플은 본인인증 없이 가입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는 어플의 경우도 기존 SNS 계정으로 가입할 수 있어 별도의 본인인증을 요구하지 않았다. 허위 정보를 입력해도 진위 여부를 판단할 장치가 없는 셈이다. ’라는 생각이 들어 부글부글하겠지만 ‘이렇게 근사한 여성분이 왜 애인이 없냐’라는 말이 요약된 것일 수도 있다(고 치자).


‘아침, 점심, 저녁에 1번’(남 5.3%, 여 8.7%), ‘하루에 1번’(남 8.0%, 여 4.7%) 순이었다. 미혼남녀의 절반 이상(남 49.3%, 56.7%)이 소개팅 전에 자주 연락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았다. 여기에 이국주는 몸을 최대한 작게 만드는가 하면 벽 쪽에 앉아 몸을 붙이거나 긴 머리카락을 이용하는 등의 소개팅 팁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청서 작성을 해주시면 해당 내용으로 프로필 제작이 진행됩니다. 이후 매니저가 배정이 되고, 원하시는 이상형에 대해 간단히 대화를 주고 받은 후, 매칭이 진행됩니다. 작성해주신 신청서 내용은 접수 후 구글 드라이브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more info 오피 모음 서울 오피사이트 more info 오피 모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